- 테이스터의 럭셔리 맛집 블로그
- 성인용품
에이치플레이, ‘페어리 미니’ 구매시 진동형 딜도 증정 이벤트 실시
6월 한달간 신규회원 대상 실시, ‘페어리 미니+진동형 딜도’ 거머쥘 수 있는 좋은 기회
여성들의 쾌감 종결자로 자리잡은 ‘페어리 미니’, 여성진동기의 혁명아로 자리매김
A10사이클론, 페어리 미니 타 사이트 비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 조기 매진 예상
“男女 쾌감의 종결자로 급부상한 A10사이클론과 페어리 미니”, “6월 한달도 에이치플레이에서 마구 쏩니다!”
대한민국 성인용품의 중심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6월 한달간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남녀(男女) 쾌감의 종결자’로 부상한 ‘A10사이클론’ VS ‘페어리 미니’
‘더 이상의 쾌감은 없다’고 공언하는 성인용품이 있다. 바로 남녀 쾌감의 종결자로 급부상한 ‘A10사이클론’ 과 ‘페어리 미니’가 그것이다.
최초의 완벽한 오토 자위 시스템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A10싸이클론’과 여성의 몸을 제대로 이해하는 강렬한 여성 바이브레이터의 혁명아로 불리우는 ‘페어리 미니’의 인기에 가속도가 붙고 있다.
에이치플레이(Hplay)계자는 “이번 6월 특별 이벤트는 지난달에 이어 10년 동안 에이치플레이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며 “국내 대표 성인용품 쇼핑몰로 자리잡고 있는 에이치플레이가 고객분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男性: 남성의 욕망을 정확히 알고 있는 완벽한 오토 자위 시스템
‘A10싸이클론’은 일본 현해탄을 건너 직수입된 제품으로 남성들이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미증유의 ‘폭풍쾌감’을 온몸으로 전달하는 진정한 남성기구의 ‘종결자’로 평가받고 있는 화제의 제품이다.
‘싸이클론’ 이라는 이름은 역대 남성기구 중 가장 파괴력 있는 강한 오르가즘을 선사하기 때문에 붙은 이름으로,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생각하기 쉬운 남성의 피스톤 운동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운 수지가 남성을 강하게 휘감고 도는 회전식 운동방식으로 강렬한 ‘오럴(Oral)’의 느낌을 리얼하고 생생하게 전달한다
가만히 누워서 또는 앉아서 스위치 조작만으로 혼자 즐기는 완벽한 오토 자위 시스템인 ‘A10사이클론’은 일본 현지는 물론 한국 등 외국에 있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른바 ‘쾌감의 신천지’로 인도하는 매직 솔루션이다.
‘A10싸이클론’은 제품길이 21cm, 직경 7.5cm의 본체와 R-1 스타터, 배터리 케이스 등으로 크게 구성되며, 본체는 각각 소지, 아웃터컵, 프런트컵, 스페이서, 이너컵 등 5개 파트로 분리되어 세척이 편리하다. R-1 스타터(컨트롤러)를 통해 회전방향, 속도, 패턴을 자유자재로 변경하여 산술적으로 약 36 종류의 다른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해본 유저들은 한결같이 ‘와우~ 5분을 버티기 힘들다’ ,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쾌감’, 심지어 ‘정말 황홀하다, 이런 첨단의 시대에 태어난 것이 행복하다’, ‘여자친구, 이제 필요할까?’ 등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女性: 여성의 몸을 제대로 이해하는 강렬한 바이브레이터의 혁명아
그렇다면 여성들의 쾌감의 종결자로 최근 부상하고 있는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현재 많은 여성들은 이에 대한 해답으로 일본 현해탄을 건너온 ‘페어리 미니’를 꼽는데 주저하지 않는다.
일본에서도 이미 인정받은 명품 진동기 ‘페어리 미니’. ‘페어리 미니’는 여성의 주요 성감대를 제대로 애무할 줄 아는 애무 맛사지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일본 어덜트 무비에 자주 등장하는 단골손님으로 우리들에게 익숙한 제품이기도 하다.
‘페어리 미니’는 기존의 대형 사이즈 제품을 대폭 개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재탄생시켜 여성의 몸 구석구석을 애무가 가능하도록 한다. 여성들이 꿈꾸고 고대하고 상상하는 그 이상의 바이브레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페어리 미니’는 우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여성들이 혐오감이나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여성 민감한 부위에 닿기만 해도 강력한 쾌감 전달
총길이 25.5 cm에 ‘남성’의 앞부분에 해당하는 헤드부 크기가 폭 4 cm로, 충분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헤드부는 상하좌우로 휘어지게 되어 있어 자유로운 애무가 가능하다.
원터치로 작동되는 강렬한 진동부 제어 스크롤을 이용해 강력한 쾌감을 전달하는 이 제품은 여성 혼자서 혹은 남녀 서로가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바이브레이터 라는 점에 이론의 여지가 없다.
또한 건전지가 아닌 가정용 전원에 직접 연결해 사용하는 제품이라 파워가 우수하고 제품의 수명도 길다. 제품을 구매하면 사용 후 보관을 간단하고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제품을 사용해본 유저들의 찬사는 에이치플레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부부의 날 기념으로 구입했는데 남편입장에서 아내가 보여주는 강렬한 반응을 보고 너무 놀랬다’, ‘정말 우리 부부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 놀라운 제품’ 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6월 한달간 페어리 미니 사면 진동형 딜도가 공짜
한국 성인용품의 코어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는 6월 한달간 신규로 회원에 가입한 후 ‘페어리 미니’를 구매한 모든 분에게 진동형 딜도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치플레이 관계자는 “A10싸이클론과 페어리 미니 모두 현재 에이치플레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핫 아이템으로 회원 입장에서 인기제품을 저렴하게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라며 “더구나 타사 대비 제품가격 또한 최저가로 공급하기 때문에 제품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