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스터의 럭셔리 맛집 블로그
- 성인용품
오늘밤 르포 전문채널 ‘채널뷰’에서 화제의 에로배우 ‘에이미’ 방영
3일 밤 11시 채널뷰 에서 만나는 그녀만의 특별한 이야기
평범한 일상의 모습과 진정한 에로배우로서 고군분투하는 에이미의 삶 방송 예정
국내 최초 남성 성인용품 ‘명기의 증명 韓-에이미의 유혹’ 실제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
“오늘밤 드디어 에로의 여왕을 꿈꾸는 여배우가 시청자를 찾아갑니다!”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한국 최초로 성인용품 모델로 화제가 되었던 에로배우 ‘에이미(amy)’가 오늘밤 케이블TV 티캐스트(www.tcast.tv)의 르포 전문채널 채널뷰(www.chview.co.kr)에 등장해 그녀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1년차 신세대 에로배우인 ‘에이미(amy)’는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를 가진 35-24-35의 아찔한 몸매의 소유자로, 짧은 기간 동안 무려 600 여 편에 달하는 에로영화에 출연해 국내에서 가장 큰 유명세를 가진 여자 에로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에이미는 지난해 ‘에이치플레이’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용 성인용품(자위기구) ‘명기의 증명 韓-에이미의 유혹’의 실제 제품모델로 등장해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1월 3일(화) 밤 11시 채널뷰 <휴먼르포 마이 트루스토리 3(제7회, 장르:리얼리티, 시간: 60분)>에 방송에서는 성인 에로배우 에이미가 츨연해 애로의 여왕을 꿈꾸는 그녀의 진실한 삶의 이야기가 다루어진다. 채널뷰 <휴먼르포 마이 트루스토리 3>는 한국사회에서 통상적으로 남들 앞에 내세우기 어려운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지만, 숨겨진 곳에서 본인의 직업과 일에 프로의식을 갖고 살아가는 사람들을 다루고 있는 휴먼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재방송은 월요일 밤12시, 토요일 밤1시, 일요일 밤11시)
우리사회에는 ‘평범함’ 과는 조금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음지에서 또는 과거의 화려함을 추억으로 가진 하류인생, 소외된 문화에 있는 소수의 사람들이다. 때로는 부정적 퇴폐적 원초적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살기도 하고, 때로는 평범한 이들은 상상조차 하기 힘든 거친 마이너리그 세계에 전전하기도 하지만, 이들에게도 그들만의 특별한 인생철학과 치열한 승부, 나름대로의 자부심과 긍지도 있다.
에이미도 그런 사람들 중의 한명이다. 에이미는 ‘에로배우는 포르노 스타가 아니다!’라고 얘기하고 싶어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정한 에로배우가 되기 위해 잠시 충전기를 가지고 자신만의 연기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는 에이미의 진솔한 이야기와 평소 그녀가 생활하는 일상의 모습과 진정한 에로배우가 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다루어지게 된다. 무엇보다도 한국 최초로 성인용품 모델로 선발되었을 당시의 과정과 심경 등도 함께 다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평소에는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지만, 카메라 앞에서면 자신도 모르게 당당해 진다는 그녀. 오늘밤 특유의 청순하고 개성 있는 그녀의 모습을 지켜보자. 1월 3일(화) 밤 11시 채널뷰 <휴먼르포 마이 트루스토리 3(제7회) ‘애로의 여왕을 꿈꾸는 여배우’ 예고편은 이미 채널뷰 마이트루스토리에 올라와 있다.
관련 방송정보:http://www.chview.co.kr/truestory2
관련 포스팅:http://hplayblog.blog.me/70127713888
참고자료:에로배우 에이미와 ‘명기의 증명 韓-에이미의 유혹’
남성용 성인용품 중 특히 핸드잡 형태의 자위기구 증에서 ‘명기의 증명’ 시리즈는 성인용품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불릴 만큼 유명한 상품이다. 첫번째 모델 일본av배우 혼혈인 ‘마리아 오자와’부터 명기이야기 분수녀로 유명한 ‘오츠카사키’, 중국넷 No.1 모델 ‘장소우’의 명기의 증명005, 대만 거리의 천사 ‘얀루이’의 명기의 증명006까지 시리즈로 출시된 바 있다.
이들 제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가 에로배우 에이미를 발탁해 지난해 11월 국내 최초로 명기 시리즈를 선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명기의 증명 韓-에이미의 유혹’이다.
‘명기의 증명 韓-에이미의 유혹’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고품격 남자자위기구로 성인용품의 메카인 일본 성인용품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